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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정재가노인복지센터 수의계약 견적제출(입찰공고) |
작성자 |
양정재가노인복지센터 |
작성일 |
2012-03-20 |
조회수 |
10903 |
1. 기관 개요 가. 기관명 : 양정재가노인복지센터 나. 소재지 : 부산시 부산진구 양정2동 260-5
2. 공사명 및 공사개요 가. 공사명 : 양정재가노인복지센터 경로식당 및 주방 바닥, 벽면 타일공사 나. 공사내용 : 건물 노후로 인한 바닥 및 벽면 보수를 위한 타일공사입니다. 다. 공사면적 : 297㎡(약 90평)[실제공사 면적에는 차이가 있음]
3. 견적제출(입찰 내용) 가. 경로식당, 주방 바닥 및 벽면 타일공사 관련 내용
4. 입찰자격 가. 관련 면허를 보유한 업체 : 사업자 등록증, 면허 사본 제출 - 타일공사 : 타일공사 면허업체 나. 국세, 지방세 완납업체 - 증명서 제출 다. 산재, 교용보험가입업체 - 증명서 제출 라. 지방계약법의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및 관련 법률, 예규에 명시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마. 가항, 나항, 다항의 증명서, 면허사본등은 날찰 후 제출하여도 되나 미제출시 유찰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
5. 기타사항 가. 필히 기관에 방문하여 공사현장 및 공사내용을 확인 후 견적 제출 할 것 - 현장 확인을 못하여 생긴 피해는 견적제출 업체에 있음 - 현장 확인 시 본 기관 시설담당자의 충분한 설명을 듣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설명을 듣지 못하여 생긴 피해는 견적제출업체에 있음을 얄려드립니다. 나. 견적제출기간중 변동 사항이 있을 시 재공고를 함
6. 견적제출(입찰)기간 : 2012년 3월 20일 ~ 2012년 3월 22일 오후 6시까지 - 공사업체 선정의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만 유선통보함(2012년 3월 26일)
7. 견적서 제출은 본 기관으로 서면 제출
8. 공사비 결재는 신용카드로 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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